본문 바로가기
유럽 여행/프랑스

프랑스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식당 후기

by 여행하는 1인 개발자 2025. 2. 16.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프랑스 마르세유는 다양한 나라에서 온 이민자들이 많이 살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맛집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식당 후기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식당 후기

 

지난 포스팅에서 마르세유 랜드마크에 방문했던 저는 배가 고팠습니다. 그래서 마르세유 가성비 맛집을 찾아보았는데요. 제가 선택한 곳은 Lezzet doner였습니다.

 

지난 여행: 프랑스 마르세유 가볼만한곳: Marseille Landmark (마르세유 랜드마크 포토존)

 

 

 

이번 여행 목차

1.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소개

2. 메뉴

3. 후기

 

 

 

1.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소개

 

마르세유 구항구는 마르세유 최대 번화가입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있는데요. 프랑스 음식뿐만 아니라 북아프리카 음식, 중동 음식, 터키 음식, 인도 음식 등 세계 여러 다른 나라의 음식들도 맛볼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는 마르세유 구항구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 구글 지도를 보면 항구와 매우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접근성이 좋고 특히 야외에서 식사하면 마르세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며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

마르세유 Lezzet doner는 터키 음식점입니다. 그래서 할랄 푸드를 먹어 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할랄 푸드를 안 좋아하는 분들은 이곳이 별로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2. 메뉴

Lezzet doner 메뉴
Lezzet doner 메뉴

Lezzet doner 식당 앞에는 이렇게 메뉴가 사진과 함께 안내되어 있고 가격도 쓰여있습니다. 숨겨진 가격을 청구한다거나 바가지를 씌우는 일은 없었습니다.

 

참고로 구글 지도에서 보면 메뉴판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예전 가격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래 제가 찍은 최근 사진으로 가격을 참고하세요.

Lezzet doner 메뉴 가격
Lezzet doner 메뉴 가격

대체적인 가격은 12~15유로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메뉴는 6~7유로도 있습니다. 또 사진은 안 찍었지만 터키의 유명 디저트인 바클라바를 비롯한 몇몇 디저트 메뉴도 있었습니다.

 

Lezzet doner 메뉴
Lezzet doner 메뉴

이렇게 간단한 메뉴들도 함께 팔고 있습니다. 주변의 프랑스 식당보다는 확실히 가격이 저렴합니다.

 

 

 

 

 

 

3. 후기

테이블 세팅
테이블 세팅

저는 제로 콜라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보통 이렇게 테이블을 세팅해 주면서 음료를 먼저 내줍니다.

 

이름 모를 메뉴
이름 모를 메뉴

대충 사진 보고 시켜가지고 이게 뭔 음식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13유로였습니다. 프랑스 외식 물가를 생각하면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이죠.

 

무료 빵
무료 빵

빵과 소스도 줍니다. 혹시나 해서 무료냐고 물어보니까 무료가 맞았고 추가 청구를 하지 않았습니다. 빵까지 다 먹으니까 꽤 배가 불렀습니다.

 

만족할만한 식사
만족할만한 식사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는 구글 평점이 4.1입니다. 구글 평점이 4점 이상이면 웬만하면 다 맛집인데요. 이곳도 괜찮았습니다. 물론 할랄 음식 특유의 light한 맛이 있습니다. 할랄 음식 안 좋아하는 분들은 음식이 입에 안 맞을 수 있으니 무조건 추천은 못 드리겠습니다.

 

숙소 가는 중

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마트가 보이길래 물을 한 병 사갔습니다. 가게 이름이 superette인데 구글 지도에는 안 나오네요.

 

간단히 솔직 후기를 써보자면, 일단 서비스는 좋았습니다. 직원은 친절했고 환대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은 늦지 않고 적당히 빨리 나왔습니다. 음식 맛도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관광지 물가를 고려하면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엄청난 맛집까진 아닌 거 같고요. 그냥 적당히 무난한 맛집이었습니다.

 

(후기는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지금까지 프랑스 마르세유 맛집 Lezzet doner를 리뷰해 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마르세유 시티패스와 이프섬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