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 여행

마닐라 베니스몰 여행, 맛집 식당, 곤돌라 가격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by 여행하는 1인 개발자 2025. 7. 23.

마닐라 베니스몰

필리핀 마닐라에는 이탈리아의 베니스를 컨셉으로 만든 쇼핑몰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로 여행을 떠나 봅시다.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지난 포스팅에서 bgc의 빈민가를 탐방했던 저는 마닐라 베니스몰로 향했습니다. 방금 전까지 빈민가에 있다가 화려한 쇼핑몰과 높은 물가에 놀라게 되는데...

 

지난 여행: 마닐라 bgc의 빈민촌 BGC Downtown 탐방기

 

 

 

이번 여행 목차

1. 마닐라 베니스몰 소개

2.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가는 길

3. 베니스몰 곤돌라 (가격, 탑승 소요 시간)

4. 베니스몰 맛집 식당

 

 

 

 

 

 

1. 마닐라 베니스몰 소개

마닐라 베니스몰의 정확한 명칭은 Venice Grand Canal Mall(베니스 그랜드 카날몰)입니다. 이곳은 베니스 운하를 테마로 한 고급 쇼핑몰인데요. 마닐라 베니스몰에는 다양한 맛집 식당, 기념품 쇼핑, 마사지, 마트, 푸드코트 등이 있고, 곤돌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마닐라 최고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마닐라 베니스몰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물에는 이탈리아 베니스처럼 운하가 있습니다. 사진처럼 실내와 실외 공간이 아우러진 복합 쇼핑몰입니다.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마닐라 베니스몰에서는 곤돌라와 수상 식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마닐라 베니스몰

마닐라 베니스몰은 특히 밤에 가야 더 예쁩니다. 낮에 가지 말고 밤에 가세요. 저를 믿고 밤에 가시면 후회 안 하실 겁니다.

 

 

 

 

 

 

2.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가는 길

뚜벅이인 저는 당연히 걸어서 갔습니다. bgc도 걸어 다니고 bgc에서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까지도 걸어가고, 참 오늘 하루 종일 걸어 다니네요.

 

뚜벅뚜벅 걸어서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로 향하고 있습니다. 베니스몰 근처에는 부촌이 형성되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도착
마닐라 베니스몰 도착

마닐라 베니스몰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다른 쇼핑몰들에 비해 규모가 그리 크진 않았습니다.

 

입구로 들어갑니다. 진짜 엄청나게 더웠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시원한 에어컨 바람에 드디어 살 것 같았습니다.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금방 운하를 볼 수 있습니다. 운하는 실외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 덥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3. 베니스몰 곤돌라 (가격, 탑승 소요 시간)

베니스처럼 중간중간 다리도 놓여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사진 찍느라 바쁜 곳입니다.

 

자물쇠도 엄청 많이 걸려 있네요. 한국인들 것도 있겠죠?

 

운하는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덥습니다.

 

운하 주변으로는 다양한 맛집 식당들이 있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곤돌라
마닐라 베니스몰 곤돌라

마닐라 베니스몰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곤돌라입니다. 저는 돈이 없어서 곤돌라를 탈 생각은 없었지만 가격이 궁금해서 직접 물어봤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곤돌라 가격

4인: 2,000페소 (약 5만 원)

 

1명이 타든, 2명이 타든, 4명이 타든, 총 2,000페소를 내야 합니다.

곤돌라 탑승 시간은 약 15분입니다.

 

15분 타는데

4명이서 타면 1인당 12,500원

2명이서 타면 1인당 25,000원

더럽게 비쌉니다.

그래서 당연히 저 같은 서민은 못 탔습니다.

 

꿀팁!

매표소에서 줄 서 있는 사람들과 대충 합의해서 같이 타면 됩니다.

예를 들어, 2명이 타려는 경우에는 다른 2명을 구해서 함께 타시면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어차피 티켓 사는 곳에 줄을 서기 때문에 서로서로 팀 짜서 타면 됩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오리배
마닐라 베니스몰 오리배

저처럼 돈이 없는 분들은 오리배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오리배는 2인 탑승이고 1인당 250페소(약 6,250원)입니다. 물론 저는 외로운 독고다이 여행자라서 오리배도 못 탔습니다 껄껄껄. 요즘 한국 남자들 해외에서 인기 많다던데 왜 저한테는 아무도 말을 안 걸죠? 하하하.

 

돈 없는 저는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그리고 곤돌라를 타면 저렇게 사진도 찍어줍니다. 사진을 찍고 인화해서 바로 주는데요. 곤돌라 가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없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에서 곤돌라나 오리배를 즐겨 보세요!

 

분위기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4. 베니스몰 맛집 식당

마닐라 베니스몰 맛집
마닐라 베니스몰 맛집

마닐라 베니스몰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은 저기 수상식당입니다. 식당 이름은 'Hashi Pan Asian Restaurant at Venice'입니다. 가격대를 보니까 2인 식사 시 한국 돈으로 대략 3~4만 원 정도 나옵니다. 필리핀 물가를 고려하면 굉장히 비싼 가격이죠. 구글맵 평점이 4.6인 것으로 보아 맛집임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식당
마닐라 베니스몰 식당

저는 당연히 비싼 식당은 못 가고 저렴한 푸드코트로 왔습니다. 마닐라 베니스몰에는 푸드코트도 있어서 저렴한 식당도 많습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리틀 마닐라입니다. 위치는 베니스몰 푸드코트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리틀 마닐라에서는 다양한 필리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185페소짜리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한국 돈으로 4,500원입니다. 참고로 이것도 베니스몰이라서 좀 비싼 가격입니다. 다른 데서 먹으면 더 쌉니다.

 

마닐라 베니스몰 식당 리틀 마닐라
마닐라 베니스몰 식당 리틀 마닐라

4,500원짜리 식사입니다. 굉장히 단출하죠? 마닐라 물가를 고려하면 절대 싼 가격은 아닙니다. 베니스몰이라서 가격대가 좀 있었습니다. 맛은 뭐 나쁘진 않았습니다. 특히 저 시큼한 국이 은근 중독적이었습니다. 어쨌든 저녁 식사를 끝으로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지금까지 필리핀 여행 마닐라 베니스 그랜드 카날몰을 함께 둘러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마닐라비치 식당으로 떠나봅시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